안카페 월드 투어 파이널 서울 공연
AN CAFE アンティック-珈琲店-FINAL NYAPPY IN SEOUL
2008년 5월 31일 / 18시 30분
롤링 홀 (서울시 홍대입구)
안카페 (안티크 카페)
03년에 결성. 첨부 사진 왼쪽부터 테루키(dr), 유우키(key), 카논(B), 미쿠(vo), takuya(G)의 5인조. 4월 9일에 3rd 앨범 『極魂ROCK CAFE』를 발매. 3월 15일부터 유럽 투어, 4월 25일부터 일본 전국 투어를 마치고 5월 31일 한국의 서울에서 월드 투어 파이널 공연 예정.
작년 8월 이틀에 걸친 내한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안 카페가 다시 한번 한국을 찾는다.
독특한 가사와 경쾌한 록 음악으로 일본과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의 일본 록음악 팬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하라주쿠계 댄스 록 그룹 안 카페.
2003년 결성되어, 그들만의 세계관으로 인디즈에서 탄탄한 지지기반을 쌓은 그들은 발매 첫 싱글이 오리콘 차트에서 첫등장 2위를 하고, 그 뒤로도 대부분의 음원들이 차트에서 1, 2위를 다투는 등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며 성장해 왔다. 국내에도 매니아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그들은, 최근 새 앨범 『極魂(GOKU-TAMA/극혼) ROCK CAFÉ』를 국내 발매하기도 했다.
넘치는 개성과 동시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갖춘 안카페는, 그 음악뿐 아니라 라이브에 있어서도 전세계의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올 3월부터 시작된 그들의 월드 투어 「LIVE CAFE·TOUR'08 NYAPPY GO AROUND THE WORLD」는, 유럽 6개국 10개도시와 일본 전역, 그리고 미국을 거쳐 그 마지막을 한국에서 장식하게 된다.
작년 그들의 첫 해외 단독 공연이었던 한국 공연은, 언어를 넘어서서 교감할 수 있는 열기와 감동을, 밴드와 관객 모두에게 전해 주었다. 그 추억을 되새기며 한국을 다시 찾는 그들은, 작년보다 더욱 즐겁고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이 기대된다.
새로운 앨범이 나온 만큼 더욱 생기넘치고 흥겨운 음악으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를 선보일 안 카페. 이번 공연은 그들의 팬에게는 또 하나의 잊지못할 추억거리를, 그들을 몰랐던 음악팬들에게는 신선한 충격과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