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vent, evenement

AN CAFE 월드투어 파이널 서울 공연

안카페 월드 투어 파이널 서울 공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 CAFE アンティック-珈琲店-FINAL NYAPPY IN SEOUL

2008 5 31 /  18 30
롤링 홀 (서울시 홍대입구)

안카페 (안티크 카페)

03년에 결성. 첨부 사진 왼쪽부터 테루키(dr), 유우키(key), 카논(B), 미쿠(vo), takuya(G) 5인조. 4 9일에 3rd 앨범 『極魂ROCK CAFE』를 발매. 3 15일부터 유럽 투어, 4 25일부터 일본 전국 투어를 마치고 5 31일 한국의 서울에서 월드 투어 파이널 공연 예정.

작년 8월 이틀에 걸친 내한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안 카페가 다시 한번 한국을 찾는다.

독특한 가사와 경쾌한 록 음악으로 일본과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의 일본 록음악 팬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하라주쿠계 댄스 록 그룹 안 카페.

2003년 결성되어, 그들만의 세계관으로 인디즈에서 탄탄한 지지기반을 쌓은 그들은 발매 첫 싱글이 오리콘 차트에서 첫등장 2위를 하고, 그 뒤로도 대부분의 음원들이 차트에서 1, 2위를 다투는 등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며 성장해 왔다. 국내에도 매니아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그들은, 최근 새 앨범 『極魂(GOKU-TAMA/극혼) ROCK CAFÉ』를 국내 발매하기도 했다.

넘치는 개성과 동시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갖춘 안카페는, 그 음악뿐 아니라 라이브에 있어서도 전세계의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3월부터 시작된 그들의 월드 투어 「LIVE CAFE·TOUR'08  NYAPPY GO AROUND THE WORLD」는, 유럽 6개국 10개도시와 일본 전역, 그리고 미국을 거쳐 그 마지막을 한국에서 장식하게 된다.

작년 그들의 첫 해외 단독 공연이었던 한국 공연은, 언어를 넘어서서 교감할 수 있는 열기와 감동을, 밴드와 관객 모두에게 전해 주었다. 그 추억을 되새기며 한국을 다시 찾는 그들은, 작년보다 더욱 즐겁고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이 기대된다.

새로운 앨범이 나온 만큼 더욱 생기넘치고 흥겨운 음악으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를 선보일 안 카페. 이번 공연은 그들의 팬에게는 또 하나의 잊지못할 추억거리를, 그들을 몰랐던 음악팬들에게는 신선한 충격과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이올렛사운즈